소개팅 창업, 여대생에서 사장 됐어요 < 종합 < 뉴스 < 기사본문 중소기업뉴스


국회 입법조사처는 4일 ‘소셜데이팅 시장의 성장에 따른 규제 쟁점과 개선 과제’ 보고서를 내놓고 “국내 소셜데이팅 서비스에 대한 기존의 규제 중심적 시각에서 벗어나 산업적 측면에서의 접근이 필요하다”고 지적했다. 혹시라도 있을 피해사례에 대비해 고문변호사를 두고 있으며, 개개인의 데이터 정보 유출을 막기 위해 최근 안철수연구소와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하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처럼 앱을 통해 사람을 만나는 것을 열린 시각으로 바라보는 Z세대가 늘어나면서, ‘비대면 소개팅 서비스’도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소셜게임, 소셜커머스를 잇는 새로운 블루오션으로 평가받을 정도다. IT업계 관계자는 "소개팅 앱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는 만큼 부작용을 막기 위한 조치를 마련하는 등의 움직임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최근 소개팅이나 맞선보다 진일보한 소셜 소개팅이 확대되고 있는데, 이상형 맞춤 소셜 소개팅을 활용하면 짝을 찾아 헤매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마음에 쏙 드는 이상형과 직접 연결될 가능성이 높아진다. 나에게 꼭 맞는 사람을 소개시켜주는 소셜데이팅 서비스가 이제는 오프라인 소개팅을 넘어서 새로운 소개팅 풍속으로 자리 잡고 있다.


수집된 정보는 발송 외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으며, 서비스가 종료되거나 구독을 해지할 경우 즉시 파기됩니다. 스카이피플 서비스 초기 학교나 직장을 인증한다는 것이 처음에는 자극적인 소재로 받아들여졌다. 그는 “앱을 출시할 당시엔 속물적으로 보이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이 있었던 게 사실”이라면서도 “이후 ‘블라인드’ 같은 폐쇄형 직장인 앱도 출시됐고, 이용자들이 정확한 인증을 원하는 흐름도 나타나고 있다”라고 최근 트렌드를 설명했다. 최 대표는 “슈퍼리치는 스카이피플에 비하면 상대적으로 조금 더 자극적인 조건을 담고 있지만, 보다 솔직하게 데이팅 상대의 경제력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고객들의 요구에 발맞춘 서비스”라고 설명했다. 스카이피플과 앱의 구성은 크게 다르지 않지만, 조건이 보다 상세해진 점이 특징이다. 이 사이트를 만든 박희은씨는 불과 1년 전까지만 해도 전도 유망한 학생이었다.


자칫 음성적으로 흐를 수 있는 이성간 만남 서비스를 참신한 스토리 설정으로 창업함으로써 여성 창업의 표본을 제공한 점이 높게 평가받았다. 소개팅 어플 현실과 진실이 생각보다 좋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노력을 통해 불가능을 가능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인터넷 소개팅 서비스가 현금 결제를 유도하고 막상 결제를 하면 유령회원만 많거나 소개팅 어플 알바를 쓰는 등 ‘소개팅 어플 쓰레기‘라는 말을 들어도 할말 없을 정도로 대충 운영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듀오를 통해 이상형 프로필도 받아보았고, 은다방도 써봤고, 선우데이트라는 것도 있었습니다.


남녀가 정보를 교환한 뒤 호감을 표시하면, 마담뚜는 오픈채팅방을 만들거나 줌으로 ‘줌개팅’ 자리를 마련한다. 자신을 이 대학에 재학 중인 3학년이라고 밝힌 글쓴이는 “참가자 여러분들 모두 좋은 연인ㆍ친구를 만들어가셨으면 좋겠다”면서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쪽지로 연락드리겠다”고 했다. 데일리팝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스마트폰 이용이 증가하고 다양한 데이팅앱이 개발됨에 따라 데이팅 서비스에 접근성이 높아지고 데이팅앱에 대한 수요도 커졌다.


미국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소셜데이팅 어플 ‘스카우트’의 가입자는 500만명에 육박하고 국내 소셜데이팅 어플 ‘이음’은 서비스를 시작한지 1년도 되지 않아 회원 수가 9만명을 넘어섰다. 언론도 연일 ‘나만의 이상형을 찾아라’, ‘연애도 이제 소셜’ 등의 제목으로 소셜데이팅 어플에 대한 기사를 쏟아내고 있다. 그러나 소셜데이팅 어플의 활성화를 반기기에는 많은 문제점이 숨어있다.


이번 이벤트는 인천 SSG랜더스필드를 방문하는 야구팬들에게 선수와 함께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누는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SSG랜더스 홈경기 시작 전 현장 지원자를 모집해 컴프야V22 및 컴프야2022의 콘텐츠를 함께 즐기고 전광판에서 생중계하는 방식으로, 2022 KBO 정규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매 경기 진행될 예정이다. 그런데 자꾸만 그들이 생각나고, 보고 싶고, 관심을 주고 싶어졌다. ‘부캐 전성시대’의 흐름에 맞춰 개성 넘치는 여러 캐릭터를 창조하고, 이를 자신의 인격으로 흡수시켜버린 그들의 열정과 노력 덕분에 누군가 “피식”할 콘텐츠가 만들어졌다는 생각이다.


서로 마음에 들면 쿠폰을 이용해 마음에 든다는 의사표시를 하게 되고, 서로 마음에 들 경우 연락처와 이름이 공개되는 서비스가 바로 소셜데이팅 서비스이다. 취향을 읽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사람의 공간을 관찰하는 일. 오프라인이라면 원나이트 스탠드가 아니고서야 초면에 소개팅남의 집에 가는 일은 상상도 할 수 없지만, 줌에서는 타인을 나의 사적인 공간으로 초대하는 일이 어렵지 않게 일어난다. 영상 채팅의 배경이 제 방인 탓에 자연스럽게 대화가 집과 공간, 인테리어 취향에 대한 이야기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한 달 반 전에 작업실 겸 거주 공간인 스리 룸 빌라로 이사했다는 그의 공간은 작업실 2개와 휴식을 취하는 침실로 나누어져 있었다. 외출하는 것도 아닌데 각 잡고 꾸미는 건 부자연스럽고, 그렇다고 ‘재택근무 패션’ 그대로 머리에 후드를 뒤집어쓴 채로 모니터 앞에 앉을 수도 없는 노릇이었다.


그러나 사이트 이용자들은 짝사랑을 들키고 싶지 않은 사람과 짝사랑을 이루고 싶어하는 사람의 마음이 적절히 수렴되어 익명성과 정확성이 적절히 조합된 이 방식이 오히려 매력이라고 입을 모으고 있다. 온라인 소개팅사이트 짝대기닷컴의 시스템을 이용해 상대방의 마음을 알아보기 위해서는 남녀 모두가 사이트 회원이어야 한다. 이에 짝대기닷컴 개발자들은 사랑을 찾고자 하는 많은 네티즌들의 참여를 당부하고 있다. 이는 상대방이 나를 좋아하지 않을까 고백을 망설였던 사람들에게 획기적인 시스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more info 강남 휴게텔 휴게텔 후기 more info 키스방 후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